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아이허브 글을 쓰는 것 같다. 이번에는 다 먹어서 떨어진 남성 종합영양제, 레시틴 (+포스파티딜콜린), 겨울을 대비한 로션, 크림 등을 구입했다. 종합영양제의 경우 기존에 구입하던 얼라이브 제품 외에 유명 제약사인 독일 바이엘에서 나온 제품이 있어서 이것도 구입해 보았다.


먼저 처음 구입해 본 바이엘의 ONE A DAY 라는 이름의 종합영양제이다. 이름 그대로 하루에 한 알이면 끝이다. 



성분 함량표

비타민 A (베타 카로틴으로서 14 %) 3500 IU 70 %

비타민 C 60 mg 100 %

비타민 D (비타민 D 3 ) 700 IU 175 %

비타민 E 22.5 IU 75 %

비타민 K 20 mcg 25 %

티아민 (B1) 1.35mg 90 %

리보플라빈 (B 2 ) 1.7 mg 100 %

니아신 18 mg 90 %

비타민 B 6 3 mg 150 %

엽산 400 mcg 100 %

비타민 B 12 18 mcg 300 %

비오틴 75 mcg 25 %

판토텐산 16 mg 160 %

칼슘 (원소) 210 mg 21 %

0 mg ~ 0 %

마그네슘 140 mg 35 %

아연 15 mg 100 %

셀렌 110 mcg 157 %

구리 2 mg 100 %

망간 2 mg 100 %

크롬 120 mcg 100 %

리코펜 300 mcg *

성분은 위와 같은데 왠만한 미네랄, 비타민 등은 모두 들어 있는 듯 하다. 그런데 왜일까? 얼라이브에 익숙해 져서 인가? 얼라이브를 먹을때와 비교해서 체감 상 더 좋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다. 

 

알약도 얼라이브에 비해서 작은 크기이다. 그래서 목넘김은 좋은 편이지만 얼라이브 처럼 먹고 나서 뭔가 확 느껴지는 힘? 파워? 같은건 별로 없는 것 같다. 실제로 얼라이브를 먹고 소변을 보면 아주 노란 오줌이 나오는 반면 이것은 그런 것도 별로 없다. 더 이상의 평은 전문가가 아니므로 패쓰! 자세한 것은 Men's Alive에 대해서 쓴 글인 http://deneb21.tistory.com/572 을 열어보고 각각의 성분을 비교해 보길 바란다.




 

NOW Foods 의 400알짜리 레시틴 대신 구입해본 제품이다. 그건 하루에 3알을 먹어야 하지만 이건 하루에 한 알만 먹어도 된다. Jarrow Formulas 제품이다.


NOW Foods 의 레시틴은 한 알에 레시틴 1200mg, 포스파티딜콜린 180mg 이다. 하지만 이 제품은 한 알에 각각 1200mg, 420mg이다. 즉, 레시틴 함량은 같고 포스파티딜콜린 함량은 훨씬 높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10달러로 저렴한 편이다.


알은 NOW Foods 의 제품과 똑같다. 담황색의 2cm 정도 크기의 소프트젤이다.





겨울대비 막 쓰는 로션도 구입해 보았다. 아이허브 제품 치고는 대용량의 제품으로 960ml 의 큰 용량을 자랑한다. 무향제품도 있고 향기있는 제품도 있는데 나는 코코넛+레몬향이라는 제품을 구입했다.


배송 시 펌핑이 되지 않도록 이렇게 테이프로 펌프 부분을 붙여서 보내주었다.


이 제품의 후기를 보니 2가지의 성분이 좀 그런가보다. 전성분 중에 페녹시에탄올과 벤질알콜이 바로 그것인데 방부제 성분 이라고 한다. 거의 모든 화장품에 들어 있다고 하니 나는 그냥 쓰련다. 꺼림칙한 사람들은 피해야 할 제품인듯.


성상은 위와 같다. 묽다. 잘 발린다. 흡수력 좋다. 다만 그냥 무향제품을 살 걸 그랬다. 향기가 별로 좋지는 않다.





체험제품으로 구입한 코코아 버터 크림 1.4달러에 구입한 제품인데 작은 크기에 휴대하기 좋은 제품 같다. 


성상은 위와 같다. 진한 연고 같다. 그래도 잘 발린다. 무엇보다 코코아 냄새인지 냄새가 굉장히 좋다. 달콤한 과자냄새가 난다.





무려 360알이 들어 있는 코큐텐이다. 닥터스 베스트 제품으로 예전에 구입했던 것과 같은 회사의 제품이라서 같을줄 알았다.


성분도 같다.


그런데 하드 캡슐형태의 제품으로 바뀌었다. 예전 제품은 오렌지색 소프트 캡슐의 제품이었다. 그래서 더우면 끈적해지고 지들끼리 달라붙기도 하고 별로 였는데 이건 그런 현상도 없고 아주 좋다. 




체험상품인 Earth's Care의 Tea Tree Oil 이다. 말 그대로 차나무 오일은 아니고 허브의 한 종류인 멜라루카 알터니폴리아( Melaleuca alternifolia)의 잎을 잘게 잘라 만든다고 한다. 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는 제품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가 체험후기를 보면 뾰루지나 여드름 등에 바르고 효과를 보았다는 사람들이 꽤 있다.


성상은 고체형태이다. 냄새는 예전 호랑이 연고같은 냄새가 나지만 그것보다는 훨씬 약하다. 그냥 상쾌한 허브향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마지막으로 항상 구입하는 Men's Alive 이다. 나한테는 이 제품이 제일 좋은 것 같다. 이것말고 50+ 라는 제품도 있는데 나도 몰랐는데 이건 50대 이상용 alive 라고 한다. 당분간은 이걸 먹어야 할 듯.





아이허브 할인정보


아이허브에서 구매 시 BWT841(☜ 저의 추천인 코드) 을 입력하시면 5달러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저에게도 약간의 추천인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아는 추천인 코드가 없으면 저의 코드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 아이허브 TIP

  • 결제를 원화로 할 경우 추가 수수료를 부담할 수 있으니 달러로 결제하는게 유리 합니다.

  •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한국으로는 6개 까지의 상품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건강식품 이외는 수량에 무관함)

  • 국내배송은 우체국 택배와 CJ 택배 중 선택이 가능한데 배송료가 동일하므로 친절하고 빠른 우체국 쪽이 더 낫겠죠?

  •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 주문시 배송료가 무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는 40달러 이상 적용이며 배송료는 4달러 입니다. (가끔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벌이기도 함)

  • 통관금지된 품목들이 더러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캡슐 외피가 소에서 나온 물질로 나온 캡슐 등 그런건 통관이 안되어서 수입불가 입니다. 상품설명을 보려면 warning.or.kr 이 뜹니다. -_-;;

  • 배송기간은 3일~6일 정도 걸립니다. (해외배송 치고는 빠른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