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응모했던 티스토리 2017 결산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 2017년을 마무리 하면서 티스토리에서 마련한 선물인 티스토리 굿즈(Tistory Goods)를 나눔하는 이벤트였다. 드디어 오늘 아침 배송안내 문자가 오고 오후에 배송이 되었다. 자랑할만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블로그 때문에 받은 것이기 때문에 블로그에 자랑질을... ㅎㅎ


먼저 홀로그램 스티커


위에서 보면 비행기


아래쪽에서 보면 티스토리. ^^  이 스티커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가 들어 있다.


메인 굿즈가 들어 있는 옛날 서류철 형식의 상자이다.  끈을 풀고 열면...


다이어리와 펜이 나온다.


다이어리는 아무런 것도 없는 백지 다이어리... 나는 이런게 좋은데 어떻게 나의 취향을 알고...


그리고 펜을 열어본다. 솔직히 열어보고 실망했다. 이게 뭐야...??? 그냥 너무 평범한 모나미 볼펜이네?


우와 그러나 평범한 모나미 볼펜이 아니었다. 100% 금속으로 된 풀메탈 모나미 153 볼펜!!! 플라스틱 아님.


반대편에는 TISTORY 로고가 똭!


안에 볼펜심도 FX4000 이라는 평범한 153 볼펜에 들어 있는 심이 아니다. 매우 오래 쓸 것 같다.


악필이지만 써 보았다. 매우 부드럽게 써진다.


보잘것 없는 블로거에게 이런 좋은 선물을 보내준 티스토리 측에 감사드린다. 


PS. ESPRESSIF ESP32 관련 포스팅을 해 보려고 ESP32 개발보드를 구입한지도 어언 수 개월이 지나가고 있는데 개발환경 조차 제대로 설치해보지 않고 그냥 방치하고 있다. 조만간 게으름에서 탈출하면 개발환경도 설치하고 이것 저것 해 보면서 포스팅 해 볼 예정이다. 정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