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2016. 4. 8. 10:07

건강기능식품을 좀 더 싸게 사먹고자 미국 iHerb 사이트를 방문하여 직구를 해 보았습니다. 솔직히 국내 건강기능식품은 좀 비싼감이 있잖아요. 그리고 가격도 가격이지만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여러가지 건강기능식품을 쉽게 구할 수 있어서 애용하는 편입니다. 





이번에 구입한 건강기능식품들 입니다.


1. California Gold Nutrition의 프로폴리스 입니다. 프로폴리스가 면역력을 높여 알레르기 비염에 괜찮다는 정보를 얻어 비염이 있는 와이프를 위해 구매해 봤습니다. 갈색의 캡슐형태 입니다. 냄새는 좀 독특한 향이 있더군요. 어차피 삼키는 거니까 상관은 안 합니다. ^^ 1통에 240알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이런 대용량을 좋아합니다. 




2. Madre Labs 의 오메가3 입니다. 전 항상 이걸 하루에 2알씩 먹습니다. 솔직히 뭐가 좋아지는지 느껴지지는 않지만 오랫동안 먹어왔기에 그냥 먹습니다. ㅎㅎ  한통에 100알이 들어있습니다.




3. 이번에 처음 구입한 ChildLife (어린이 인생?) 의 pure DHA 입니다. 우리아이가 이걸 먹으면 IQ가 높아질까 싶어서 구매해 봤습니다. 1주일 정도 먹여봤는데 아직은 변화가 없는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요. 사진에서 보다시피 1cm도 안되는 작은 연질캡슐에 DHA가 들어가 있습니다. 막이 매우 얇아서 씹으면 톡하고 터집니다. 비린맛은 전혀 없구요. 딸기향 기름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안먹을줄 알았는데 딸기향이 나서 그런지 아이도 잘 먹습니다.




4. 이것도 떨어지면 사먹는 어린이용 비타민C 젤리 입니다. 5000원대에 세일을 하길래 두 통을 샀습니다. 이건 달아서 그런지 아이가 제일 좋아 합니다. 물론 저도 좋아 합니다.




5. Doctor's BEST 의 비타민D 입니다. 한 알에 5000IU 의 고용량, 무려 한 통에 360알! 그닥 비싸지 않은 가격때문에 항상 전 이걸 오메가3와 함께 먹습니다. 실내에 주로 계시는 분들은 비타민D 섭취가 중요하다고 하네요.




아이허브에서 구매 시 BWT841 (☜ 저의 추천인 코드) 입력하시면 5달러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저에게도 추천인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아는 추천인 코드가 없으면 저의 코드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물론 아는 사람 코드가 있으시면 그걸 쓰면 됩니다. 아는게 없을 경우만 저의 코드를... ㅎ




※ 아이허브 TIP

- 결제를 원화로 할 경우 추가 수수료를 부담할 수 있으니 달러로 결제하는게 유리 합니다.

-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한국으로는 6개 까지의 상품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 국내배송은 우체국 택배와 CJ 택배 중 선택이 가능한데 배송료가 동일하므로 친절하고 빠른 우체국 쪽이 더 낫겠죠? ㅎ

-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 주문시 배송료가 무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는 40달러 이상 적용이며 배송료는 4달러 입니다.

- 통관금지된 품목들이 더러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캡슐 외피가 소에서 나온 물질로 나온 캡슐 등 그런건 통관이 안되어서 수입불가 입니다. 물론 상품 설명 볼 때 빨간색 글씨로 뜹니다.

- 배송기간은 짧으면 3일~6일 정도 걸리네요.


■ 추가사항: 글 쓰고나서 아이허브 사이트에 들어가 봤더니 비타민C 60일분 1달러 세일하네요. 필요하신 분은 질러도 좋을 듯. http://kr.iherb.com/California-Gold-Nutrition-Vitamin-C-Quali-C-1000-mg-60-Veggie-Caps/61864



▶다른 아이허브 제품들 리뷰 보기


아이허브(iHerb) 오메가3, 어린이 칼슘, 성인용 칼슘, 샴푸 직구


아이허브 비타민D, 오메가3 직구

반응형
Posted by 대네브 (dene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