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2016. 7. 16. 15:24

한 동안 잊고 지냈던 아이허브에서 메일이 왔다. 기간내에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된다는 메일이 왔다. 5달러 정도이니 아이허브 배송료를 Save 할 수 있는 금액이다. 그래서 딱히 필요한 것이 없기는 했지만 포인트를 쓰면 무료배송으로 물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몇 가지 제품을 사 보았다. 물론 이것이 상술이기는 하겠지만 아이허브의 대부분의 제품은 소모성 제품과 건강보조식품들 이고 지속적으로 먹고 있기 때문에 사서 쌓아두고 떨어지면 사용하면 된다.



1. 메소드 핸드워시 리필용 (Method, Gel Hand Wash Refill)


아이허브에서 파는 제품들 중에는 용량이 비교적 큰 1리터짜리 리필용 핸드워시이다. 원래 레몬향을 사려고 했으나 품절... 그래서 이 상품을 선택했다. 손을 닦아본 느낌은 거품은 그리 많이 나지 않는 타입이고 씻김은 좋은 편이다. 그리고 은은한 시트러스 향(핑크 그레이프후루츠향)이 오래가서 마음에 든다. 성상은 매우 걸쭉하고 무색 투명한 젤 타입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워시 통을 비우고 이것을 리필해 주었다.


뒷면에는 이렇게 전성분이 표시되어 있다. 우리나라 제품들도 이렇게 전성분을 공개하는 정책이 빨리 정착되었으면 좋겠다. 이번 옥시 사태도 있고 관련법규도 빨리 재정비 되었으면 한다.


제품설명

  • 약 3번정도 리필 하실수 있습니다. *

  • 비타민 E + 알로에

  • 천연 재료 사용

  • 트리코산 무첨가

* 정확히 2.8 번 정도 내용물을 리필 할수 있는 양 입니다.

이 제품은 지구의 자원을 절약해 줍니다. 또한 충분한 내용물이 담겨 있어 약간은 사랑스럽게 포동포동해 보이는 외형을 갖고 있습니다.

약 3번, 정확히는 2.8 번 정도 리필 할수 있는 양 입니다.

리필이 아주 쉽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손을 위해 Method의 젤타입 핸드 워시 보틀을 사용해 보세요.

젤타입 핸드 워시 리필

Method 의 핸드워시 리필제품 입니다. 약 3번 정도 리필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편리한 사용 방법: 평평한 표면위에 핸드 워시 병을 놓은뒤 펌프 뚜껑을 열어 주십시오. 약 3cm 정도 위에서 조심스럽게 내용물을 따라 주십시오. 뚜껑을 닫으신뒤 내용물이 적당하게 나올때까지 몇차례 펌프를 눌러 주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What's In The Bottle: Water (aqua), sodium lauryl sulfate*, cocamidopropyl betaine*, decyl glucoside*, lauryl glucoside*, cocamidopropyl hydroxysultaine*, glycerin*, aloe barbadensis extract*, tocopheryl acetate (vitamin E)*, citric acid*, sodium chloride*, sodium citrate*, methylisothiazolinone, methylchloroisothiazolinone, phenoxyethanol, fragrance (parfum: citronellol, hexyl cinnamic aldehyde, limonene, linalool), red 33 (Cl 17200), red 4 (Cl 14700).

*Denotes Plant or Mineral Origin.


주의사항

As with any soap, avoid contact with eyes. In case of contact, flush with water. In case of ingestion, drink a full glass of water.

Never tested on animals.






2. 어린이용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 

(Nature's Way, Alive! Children's Chewable Multi-Vitamin, Orange, Berry, 120 Chewable Tablets)


처음 구입하는 제품이다. 얼라이브는 성인용 비타민제로 유명한데 어린이용도 있었다. 120알이 들어있다.


성분표이다. 잘 안보여서 홈페이지의 성분표를 가져와 본다.  우리가 알고 있는 거의 대부분의 비타민과 엽산에 칼슘, 망간, 아연, 철분 등의 미네랄도 함유되어 있다. 하루에 2알 정도 먹으면 되니까 60일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알약은 이렇게 생겼다. 1cm 정도의 딱딱한 씹어먹는 알약형태이다. 맛은 새콤하고 베리향이 난다. 






3. California Gold Nutrition 50억 유산균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캘리포니아 뉴트리션의 50억 유산균 제품이다. 체험상품으로 1달러에 구매한 상품이다. 10알이 들어가 있다. 아이허브에서 주문할 경우에 이런 체험상품을 하나씩 구입해 보는 것이 좋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뒷면에는 들어가 있는 유산균류의 이름이 들어가 있다. 하루에 한 알을 먹으면 된다. 아래에 자세한 성분을 올려봄


Composed of the following strains:  


Lactobacillus acidophilus (La-14)  

Bifidobacterium lactis (BI-04)  

Lactobacillus rhamnosus (Lr-32)  

Lactobacillus plantarum (Lp-115)  

Bifidobacterium longum (BI-05)  

Bifidobacterium breve (Bb-03)  

Lactobacillus casei (Lc-11)  

Lactobacillus salivarius (Ls-33)


위와 같이 은박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알약은 평범한 캡슐형태이다.






4. Madre Labs, Omega-3 프리미엄 피쉬 오일


그리고 이번에도 구입한 매번 사먹는 Madre Labs 의 오메가-3 이다. 나의 경우는 하루에 두 알씩 챙겨먹고 있다. 벌써 먹기 시작한지 3년 정도 되었다. 




여기까지가 이번에 구입한 아이허브 품목이다. 아이허브 직구 포스팅에 붙이는 구매 팁과 추천인 관련 글을 덧 붙이며 글을 맺는다.


===========================================================



아이허브에서 구매 시 BWT841 (☜ 저의 추천인 코드) 입력하시면 5달러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저에게도 추천인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아는 추천인 코드가 없으면 저의 코드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물론 아는 사람 코드가 있으시면 그걸 쓰면 됩니다. 아는게 없을 경우만 저의 코드를... ㅎ




※ 아이허브 TIP

  • 결제를 원화로 할 경우 추가 수수료를 부담할 수 있으니 달러로 결제하는게 유리 합니다.

  •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한국으로는 6개 까지의 상품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 국내배송은 우체국 택배와 CJ 택배 중 선택이 가능한데 배송료가 동일하므로 친절하고 빠른 우체국 쪽이 더 낫겠죠? ㅎ

  •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 주문시 배송료가 무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는 40달러 이상 적용이며 배송료는 4달러 입니다.

  • 통관금지된 품목들이 더러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캡슐 외피가 소에서 나온 물질로 나온 캡슐 등 그런건 통관이 안되어서 수입불가 입니다. 물론 상품 설명 볼 때 빨간색 글씨로 뜹니다.

  • 배송기간은 3일~6일 정도 걸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대네브 (dene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