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를 즈음해 아이허브에서 메일이 왔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로 40달러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이 적용된다는 메일, 마침 꾸준히 먹던 오메가3와 칼슘제가 떨어져서 구입하였다. 이번에는 지속적으로 먹던 것 이외에 겨울철 피부보습에 좋다는 호호바 오일과 손에 바르는 습진크림을 구매해 보았다. 호호바 오일이라? 생소하기는한데 멕시코나 캘리포니아 같은 사막지대에서 자라는 나무의 열매로 만드는 오일이라고 한다. 예로부터 보습, 피부미용에 좋은 효과를 나타내서 지금까지 애용되고 있다고 한다.


호호바 나무열매이다. 도토리 같이 생겼다.




1. Now Foods, 오메가-3, 심장 혈관 지원, 200개의 소프트젤 ($9.95)



기존에는 Madre Labs 의 100알이 들어 있는 제품을 먹었었는데 이번에 바꿔 보았다. 무엇보다 200알이 들어 있으므로 Madre Labs 의 제품보다 2배의 용량이다. 한 번에 6개 까지의 건강보조식품만 통관이 되므로 되도록이면 직구 시 큰 용량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1알 당 가격은 Madre Labs 의 제품과 비슷하고 성분함량 또한 비슷하다. 앞으로 오메가3는 이 제품을 꾸준히 먹게 될 듯 하다.




2. Now Foods, 칼슘과 마그네슘, 250 정 ($12.73)

이 제품도 처음 구입하는 상품이다. 예전에 구입했던 칼슘제는 칼슘과 구연산이 들어 있는 칼슘제였다. 이번에는 칼슘과 마그네슘이 들어가서 뼈다귀를 튼튼하게 해 준다는 칼슘제를 구입해 보았다. 250알이나 들어 있어서 오래 먹을 수 있다. 성분표에서 보면 마그네슘이 데일리 밸류의 125%가 함유되어 있으므로 다른 영양제를 먹는다면 과잉복용 되는 사항은 없는지 체크해 보아야 한다.





기존 구매자들의 구매평... 이렇게 좋은 평도 있지만 나쁜평도 꽤 있었다.


스테로이드가 들어 있지 않은 천연물질로만 만들어진 습진, 건선 크림이다. 겨울이 되면 몸이 가렵고 손, 발이 건조해지는 증상이 있어서 구입해 보았다. 사실 어떤 제품을 고를지 잘 몰랐는데 네이버에 이 제품의 평이 제일 많았고 구매평이 나쁘지 않았다. 그래서 그냥 별 생각 없이 구입했다. 이 제품 말고도 몇 개의 제품이 더 있었는데 일단 사용해 보고 다음에 재구매 할지 생각해 봐야겠다.




4. Now Foods, 솔루션, 인증 받은 유기농, 호호바 오일, 4 액량 온스 (118 밀리리터) ($9.93)



나우 푸드의 호호바 오일이다. 유명한 제품인가보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굉장히 많은 사람들의 리뷰가 있다. 그리고 아이허브 홈페이지에도 2500여개의 한국인 구매평이 있다. 호호바 오일은 보습효과가 좋다고 한다. 샤워 후에 몸에 바르거나 거칠어진 손에 발라도 좋다고 한다.


호호바 오일에 대한 아이허브의 구매자들의 평가점수이다. 이 정도면 굉장히 좋은것이다. 효과 좋으면 이것도 지속적으로 구매해 봐야겠다.


아이허브에서는 가끔 사은품을 넣어준다. 이번엔 배둘레를 잴 수 있는 줄자를 주었다.


여기까지가 이번에 구입한 아이허브 품목이다. 아이허브 직구 포스팅에 붙이는 구매 팁과 추천인 관련 글을 덧 붙이며 글을 맺는다.


===========================================================



아이허브에서 구매 시 BWT841 (☜ 저의 추천인 코드) 입력하시면 5달러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저에게도 추천인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아는 추천인 코드가 없으면 저의 코드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물론 아는 사람 코드가 있으시면 그걸 쓰면 됩니다. 아는게 없을 경우만 저의 코드를... ^^




※ 아이허브 TIP

  • 결제를 원화로 할 경우 추가 수수료를 부담할 수 있으니 달러로 결제하는게 유리 합니다.

  •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한국으로는 6개 까지의 상품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건강식품 이외는 수량에 무관함)

  • 국내배송은 우체국 택배와 CJ 택배 중 선택이 가능한데 배송료가 동일하므로 친절하고 빠른 우체국 쪽이 더 낫겠죠?

  •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 주문시 배송료가 무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는 40달러 이상 적용이며 배송료는 4달러 입니다. (가끔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벌이기도 함)

  • 통관금지된 품목들이 더러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캡슐 외피가 소에서 나온 물질로 나온 캡슐 등 그런건 통관이 안되어서 수입불가 입니다. 상품설명을 보려면 warning.or.kr 이 뜹니다. -_-;;

  • 배송기간은 3일~6일 정도 걸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