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오고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다. 이제 가을도 깊어가고 조금 있으면 겨울이 올 것이다. 겨울이 오면 대기가 건조해지고 따라서 피부에도 보습이 필요하다. 나 같은 경우 다른 곳은 별로 겨울에도 별로 건조해지지 않는데 무릎아래 다리쪽과 손이 건조해져서 갈라지거나 벗겨지는 경우가 많다. 간만에 아이허브에 가서 겨울대비 및 떨어진 건강보조식품을 쇼핑해 보았다. 온몸에 바를 수 있는 베이비 로션과 핸드크림을 겨울대비 용품으로 구입했고 다 먹어가는 코큐텐(CoQ10) 과 아이가 먹는 종합 영양제를 구입했다.
■ 유세린 베이비 로션 (Eucerin, 베이비 로션(Baby, Lotion), 무 향(Fragrance Free), 13.5 fl oz (400 ml)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지고 있는 유세린사(Eucerin)의 로션이다. 향기가 없는 일반적인 하얀색 로션으로 발림성이 좋다. 발라보니 손이 촉촉해 지는 것이 보습력도 꽤 좋은 것 같다. 게다가 용량도 400ml 로 크다. 좀 더 사용해보고 기존에 사용하던 비싼 피지오겔 로션을 대체해 보려고 한다. 원래의 목적이 성인용이 아닌 베이비 로션이니 아기들에게 사용해도 아무 문제가 없는 제품이다. 물론 민감성 피부의 성인이 발라도 된다.
만약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지퍼백으로 포장이 되어 있다.
깔끔하고 예쁜 왠지 신뢰가 가는 디자인
뒷 면에는 전성분이 쓰여 있다. 생산은 멕시코 생산이다. 사실 유세린은 Beiersdorf 라는 독일 회사의 상표이다. 바이어스도르프는 우리나라에도 널리 알려진 니베아(Nivea) 라는 상표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암튼 오랜동안 스킨케어라는 한 우물을 파는 회사이다.
* 상품 바로가기 : https://goo.gl/6jgyoQ
■ Madre Labs 핸드크림 (Madre Labs, 마룰라 & 코코넛 오일을 함유하고 시어버터를 더한 아르간 오일 핸드크림, 진정 작용 및 무향, 2.5 oz., (71 g))
겨울에 거칠어진 손을 보호하기 위해 핸드크림도 하나 구입했다. 아르간 오일이 들어 갔다는데 이 오일은 사막에서 자라는 아르가니아 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로 보습력이 뛰어나고 올리브 오일의 2배의 비타민E 가 들어 있어서 피부 보호에 굉장히 좋은 오일이라고 한다. 호호바 오일도 그렇고 아르간도 그렇고 사막에서 자라는 식물에는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많은것 같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하얀색의 뻑뻑하지 않은 크림으로 잘 발라진다. 바르고 나니 손에 땀이 난 것 같이 습기가 머금어 진다. 보습력은 매우 좋은 듯 하다. 향기도 강하지 않은 은은한 향기가 난다. 어떤 핸드크림 중에는 향수 못지 않은 과한 향을 내는 핸드크림도 있는데 극혐이다. 나는 이런 은은한 향의 크림이 더 좋다.
* 상품 바로가기 : https://goo.gl/FF96ak
■ 닥터스 베스트 코큐텐 (Doctor's Best, 고 흡수율 CoQ10, 바이오페린 함유, 100 mg, 120 소프트 젤)
저번에도 구입했던 코엔자임 Q10(CoQ10)이다. 얇은 귀 때문인가? 레이 커즈와일의 글을 보고 구입하게 됐다.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를 늦춰 준다는데 계속 꾸준히 먹어보면 알게 될 것이다. 하루에 1알만 먹으면 되는 편리함과 코큐텐이 다른 건강보조식품들 보다 조금 가격대가 있기에 가성비를 보고 닥터스 베스트 제품을 구입했다. 특히 같이 함유되어 있는 바이오페린은 코큐텐의 신체 흡수를 도와준다고 한다.
* 기존 코큐텐 구입 글 : http://deneb21.tistory.com/517
아담한 사이즈에 120알이 들어 있다. 하루 한 알 4개월분
알약은 주황색으로 1.5cm 정도의 연질캡슐이다.
* 상품 바로가기 : https://goo.gl/5WyfUc
■ 어린이 영양제 Nature's Way Alive (Nature's Way, 얼라이브(Alive)! 씹어 먹는 어린이 종합 비타민, 오렌지 맛, 베리 맛, 츄어블 정제 120 정)
기존에 먹이던 아이 영양제(얼라이브 종합 비타민)를 다 먹여서 다시 구입하게 되었다. 이번에 구입한 Nature's Way의 Alive 어린이 종합 비타민은 기존에 구입했던 제품보다 성분이 강화된 제품으로 성분표를 보면 실로 안 들어간 것을 찾는게 더 빠를 정도로 많은 성분들이 들어가 있다. (설마 구라는 아니겠지??? 아무튼 성분에 대해서는 아래의 표 참고) 맛은 오렌지맛, 베리맛으로 씹어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나도 하나 먹어 봤는데 아주 맛있지는 않지만 달달하고 아이들이 꽤 좋아할 맛이다. 실제로 먹여보니 잘 먹었다. 하루에 2알을 먹이면 되며 120알이 들었으니 두 달치 되겠다.
어린이들이 웃고 있는 Alive 패키지
알약의 크기가 좀 큰 편이므로 병의 크기도 크다.
알약이다. 왼쪽이 오렌지맛, 오른쪽이 베리맛 1.5 cm 정도의 크기이다. 씹으면 새콤 달달한 맛이 나면서 입안에서 가루로 부서진다.
엄청난 성분들!!! 가짓수도 그렇고 용량도 그렇고 이것보다 더 많은 성분이 들어 있는 어린이 영양제가 있을까 싶다. 그냥 내 생각인데 만 4세 이상은 하루 2알, 그 이하는 하루 1알 정도만 먹이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과유불급
* 상품 바로가기 : https://goo.gl/dGfmQd
=======================================
아이허브에서 구매 시 BWT841(☜ 저의 추천인 코드) 을 입력하시면 5달러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저에게도 약간의 추천인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아는 추천인 코드가 없으면 저의 코드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아이허브(iHerb) 링크 모음
※ 아이허브 TIP
결제를 원화로 할 경우 추가 수수료를 부담할 수 있으니 달러로 결제하는게 유리 합니다.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한국으로는 6개 까지의 상품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건강식품 이외는 수량에 무관함)
국내배송은 우체국 택배와 CJ 택배 중 선택이 가능한데 배송료가 동일하므로 친절하고 빠른 우체국 쪽이 더 낫겠죠?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 주문시 배송료가 무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는 40달러 이상 적용이며 배송료는 4달러 입니다. (가끔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벌이기도 함)
통관금지된 품목들이 더러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캡슐 외피가 소에서 나온 물질로 나온 캡슐 등 그런건 통관이 안되어서 수입불가 입니다. 상품설명을 보려면 warning.or.kr 이 뜹니다. -_-;;
배송기간은 3일~6일 정도 걸립니다. (해외배송 치고는 빠른편)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큐텐(Qoo10)에서 직구하기 (2) | 2017.12.21 |
---|---|
어댑터(직류전원장치) 대기전력 측정 (1) | 2017.12.13 |
카카오뱅크 가입 및 체크카드 신청 (0) | 2017.08.18 |
자동차(신차) 구매 과정 정리 (2) | 2017.08.10 |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구입 (CoQ10, 레시틴, 비타민D) (0) | 2017.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