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보니 영양제에 대한 프로그램을 하고 있었습니다. 보다 보니 한국인에게 부족한 3대 영양소가 나오더군요. 그 3가지가 오메가-3, 비타민D, 칼슘 이었습니다. 오메가-3 와 비타민D 는 오래전부터 먹고 있어서 안심이 되었지만 칼슘은 따로 먹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저의 귀가 팔랑귀 인지라 방송을 보고 바로 아이허브를 뒤져서 이번엔 칼슘위주로 구입을 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칼슘은 과다하게 먹게되면 담석 같은게 생기는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으니 내가 음식으로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구나 하고 생각되면 따로 안챙겨 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방송하는 TV를 찍었놓았던 사진 입니다. 사진찍기가 늦어서 글자가 가렸네요. 아무튼 저기에 써 있는게 대한민국 성인 3대 결핍 영양소 라고 해서 오메가-3, 비타민D, 칼슘 입니다.


방송에서 칼슘이 부족하면 이런 증상들이 온다고 하네요. 허걱~


그래서 저희 아기도 먹고 저도 먹으려고 위와 같이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아이허브 건강식품은 6개 까지만 통관이 허용되니 저는 가능하면 대용량으로 삽니다. 맨 왼쪽에 성인용 칼슘은 무려 250알 짜리 입니다. 왼쪽부터 Now Foods 성인용 칼슘, Madre Labs 오메가-3, 어린이 칼슘 Vitamec 의 Gummi King 그리고 그냥 구입해 본 Nature's Gate 샴푸 입니다.


1. Now Foods 성인용 칼슘


Calcium Citrate 이니 번역하면 구연산 칼슘 입니다. 구연산 칼슘이 흡수율이 좋다고 해서 이것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그리고 또 중요한 250알의 대용량. 크고 무겁습니다.


칼슘 외에도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를 비롯해 마그네슘, 아연, 구리, 망간 등의 여러가지 미네랄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각각의 성분 함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 알의 크기는 위와 같이 2cm 정도로 크고 굵습니다. 분필 같은 촉감 입니다. 하나 먹어 봤더니 목구멍이 커서 그런지 잘 넘어가네요.




2. 어린이 칼슘 Vitamec 의 Gummi King


유아 및 어린이용 (2세 이상) 칼슘 입니다. 씹어먹는 젤리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비건 인증도 받았다고 합니다. 총 60개가 들어 있습니다. 하루에 2개를 먹으면 됩니다. 그래서 이건 3통 구입.


설탕 등 당분이 있어서 칼로리가 조금 있네요. 개당 15칼로리, 칼슘 외에도 비타민D가 약간 들어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칼슘제들은 칼슘의 원활한 흡수를 위해서 비타민D가 거의 들어 있는듯 합니다.


요것도 크기가 약 2cm 정도 됩니다. 어차피 씹어먹는 것이기 때문에 유아나 어린이가 먹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젤리형태에 과일향이 나며 겉에 설탕이 발라져 있습니다. 하나 먹어봤더니 달고 맛있네요. 어린이들도 좋아하는... 초딩입맛에 딱일 듯 합니다.




3. Madre Labs 오메가-3


매번 구입하는 Madre Labs 의 오메가-3 입니다. 이건 100알 밖에 안 들어서 자주 구입하게 되네요. 저는 하루에 두 개씩 먹거든요. 저 뿐만 아니고 가족 모두가요.


저렴하고 함량도 괜찮고해서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 입니다.


성분은 EPA, DHA 합계 600mg 입니다. 1000mg 넘는 제품도 많이 있어서 그다지 높은 함량은 아니지만 하루에 2개를 먹으니 1200mg 을 섭취하는 셈 입니다.


이게 알은 칼슘보다도 굵습니다. 거의 25mm 정도 인데 표면이 매끄러워서 잘 넘어갑니다.




4. Nature's Gate 샴푸


처음 구입해 본 샴푸 입니다.


Nature's Gate, 자연의 문? 에서 나온 샴푸 입니다. 뭔가 순할 것 같은 느낌... 피부와 모발에 좋다는 비오틴(Biotin) 과 대나무 추출물 (Bamboo) 이 들어 있다고 쓰여 있습니다. Non GMO 식물성 재료만 들어 있어서 비건 제품 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한 번 머리를 감아 보았습니다. 향기는 약하게 멘톨향이 납니다.  거품은 일반샴푸 보다야 훨씬 덜 하지만 그럭저럭 잔거품이 잘 나는 편이구요. 씻기기도 잘 씻깁니다.  감고나면 뭔가 머리카락이 더 뽀득뽀득 하다는 느낌이 나서 지성 두피에 더 알맞을 듯 합니다.  옛날 우리 조상들이 창포물에 머리를 감을 때 이런 느낌이 났을까요?  화학 샴푸에 길들여진 저에게는 좀 낯선 느낌 이었습니다. 아무튼 머리카락이 좀 건강해지는 느낌이 나네요. ^^


아이허브에서 구매 시 BWT841 (☜ 저의 추천인 코드) 입력하시면 5달러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저에게도 추천인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아는 추천인 코드가 없으면 저의 코드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물론 아는 사람 코드가 있으시면 그걸 쓰면 됩니다. 아는게 없을 경우만 저의 코드를... ㅎ




※ 아이허브 TIP

  • 결제를 원화로 할 경우 추가 수수료를 부담할 수 있으니 달러로 결제하는게 유리 합니다.

  •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한국으로는 6개 까지의 상품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 국내배송은 우체국 택배와 CJ 택배 중 선택이 가능한데 배송료가 동일하므로 친절하고 빠른 우체국 쪽이 더 낫겠죠? ㅎ

  •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 주문시 배송료가 무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는 40달러 이상 적용이며 배송료는 4달러 입니다.

  • 통관금지된 품목들이 더러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캡슐 외피가 소에서 나온 물질로 나온 캡슐 등 그런건 통관이 안되어서 수입불가 입니다. 물론 상품 설명 볼 때 빨간색 글씨로 뜹니다.

  • 배송기간은 3일~6일 정도 걸립니다.


▶다른 아이허브 제품들 리뷰 보기

아이허브(iHerb) 오메가3, 어린이용DHA, 프로폴리스, 비타민C젤리, 비타민D 직구

아이허브 비타민D, 오메가3 직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