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DIY2018. 11. 23. 21:58

11월 11일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대규모 세일 행사인 광군제가 열린다. 작년에 ANKER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해서 대만족 이었는데 이번에는 그다지 필요한게 없었다. (지금도 매우 잘 사용하고 있음) 그래도 필요한게 없나 들러보다가 괜찮아 보이는 LED 데스크 스탠드를 구입했다

 바로 YAGE LED 스탠드. 오늘 받았는데 알리 치고는 매우 빨리 도착했다. 2주 정도 만에 받았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만 원 정도.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패키지 디자인


알 수 없는 중국어 설명 ㅎㅎ;;


구성품은 딱 두 가지이다. 스탠드 본품과 충전 케이블. USB 전원을 연결해서 켜는 것도 가능하고 배터리가 들어 있어서 배터리를 이용해서도 켜는 것이 가능하다. 그러므로 꼭 책상위가 아니라도 설치가 가능하다.


스위치 부분이다. 누르는 것이 아니라 터치식이다. 한 번 누르면 최대 밝기로 켜지고 한 번 더 누르면 중간 밝기 그리고 좀 더 어둡게 그리고 꺼진다.


충전 전원부는 스마트폰 충전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5V USB 충전 어댑터를 이용하면 된다. 마이크로 5핀 단자 이므로 기존의 케이블을 이용할 수도 있다.


집게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책상 가장자리나 침대 머리 부분 등 어디에나 부착이 가능하다. 물론 균형을 잘 잡으면 그냥 책상위에 놓을 수도 있다.


본체에는 18650 충전지가 하나 들어가 있다.


꺼내어 보니 용량이 1200mAh 밖에 안되는 가벼운 배터리가 들어가 있다. 최대 밝기 시 3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3000mAh 이상 되는 고성능 18650 을 끼운다면 훨씬 오래 사용이 가능할 것이다.


바닥 부분이다. 모델명은 YG-T102, 충전은 5V 500mA, 2W 짜리 램프이다.


램프부이다. 동그란 도넛 모양으로 생겼다. 예쁘게 생겼다.


바닥에 놓아도 조금 불안하긴 하지만 잘 서 있는다.


높이는 45cm 정도이다. 램프부는 변형가능한 부드러운 튜브로 되어 있어서 마음대로 휠 수 있다.


충전을 하면 이렇게 빨간불이 들어온다.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불로 바뀐다.


버튼을 터치해서 3단계 밝기를 찍어 보았다

책상이나 조명이 필요한 침대 옆 등에 놓으면 좋은 제품 같다. 

반응형
Posted by 대네브 (dene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