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2019. 7. 5. 23:59

여름이라 아이가 쓸 썬크림과 다 먹은 영양보조제 등을 구입하려고 들른 아이허브. 검색해보니 괜찮은 제품들이 많았지만 다년간의 아이허브 경험(?)으로 사용평과 주관적인 생각을 통해서 선택하고 구입을 해 보았다. 그리고 구입한 제품들에 대해서 솔직한 사용기를 올려본다. 





1. 베이비 가닉 어린이용 썬크림 (BabyGanics, Sunscreen Spray, 50+ SPF, 6 fl oz (177 ml))


50 SPF 의 높은 자외선 차단율을 가지고 있는 베이비가닉의 스프레이형 썬크림이다. 잘 모르는 회사의 제품이지만 평도 나쁘지 않았고 꽤 높은 판매율을 가지고 있어서 구입해 보았다. 무엇보다 스프레이형 이라는 것이 사용하기 편해 보였다. 



손등에 뿌려보았다. 매우 진한. 마치 흰색 락카를 뿌린 듯한 비주얼. 스프레이 형태이긴 하지만 그냥 약간 묽은 로션 정도 생각하면 되겠다. 냄새가 아주 약간 있는데 그리 좋은 향기는 아니다.


2. 레인보우 키즈샴푸 & 바디워시 (Rainbow Research, Kid's Shampoo and Body Wash, Goin' Coconuts, 12 fl oz (360 ml))


아이 바디워시가 떨어져서 구입했다. 고잉 코코넛이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듯이 코코넛 향이 아주 좋은 제품이다. 



투명한 겔 형태로 위에서도 말 했듯이 향기가 정말 좋다. 코코넛향. 물론 코코넛향을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일 수도 있다. 아무튼 나는 좋다. 거품도 잘 나고 냄새가 좋으니 씻을 때 아이도 좋아한다. 느낌일지 모르겠지만 샤워 후 피부도 좀 더 부들부들 하고 좋은 듯. 바디워시도 되지만 샴푸도 겸용이므로 이거 하나면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다.


3. 거미킹 DHA 오메가3 (GummiKing, DHA Omega-3 Gummi for Kids, 60 Gummies)


오메가3 그리고 DHA가 아이들 뇌발달에 좋은건 알고 있지만 비린내도 있고 꽤 큰 알약을 삼켜야 하므로 먹이기가 쉽지 않다. 찾아보니 거미킹에서 나온 젤리 형태의 제품이 있다. 상품평을 보니 아이들이 잘 먹는다는 평이 많다. 그래서 구입.



오메가3 이므로 생선모양의 젤리 형태로 되어 있다. 먹어보니 비린내 같은건 전혀 없고 그냥 말 그대로 젤리이다. 겉에는 설탕이 발려져 있어서 달고 젤리는 새콤달콤하다. 아이에게 먹여보니 정말 잘 먹는다.



거미킹 오메가3 성분표



4. 바이엘 원어데이 종합비타민 (One-A-Day, Men's Health Formula, Multivitamin/Multimineral, 200 Tablets)


아스피린으로 유명한 바이엘에서 나온 종합비타민이다. 그동안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를 먹다가 이걸로 바꾸어 보았다. 얼라이브는 진짜 먹고나면 오줌이 노래지는게 뭔가 활기도 바로 느껴지는듯하고 실제로 들어있는 성분도 이렇게 먹어도 되는걸까? 싶을 정도로 모든 성분이 넘치게 들어 있다. 하지만 이건 그렇지는 않다. 많이 들어있는 성분도 하루 필요량의 175% 정도이다. 반면 얼라이브의 비타민 B6의 경우는 2000% 까지 들어있다. 솔직히 성분만을 따지면 얼라이브와 원어데이는 비교불가이다. 각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하면 되겠다.



알약의 크기도 얼라이브의 2/3 정도의 크기이다. ONE A DAY 이므로 1 숫자가 크게 쓰여 있다. 200알이나 들어있고 하루에 한 알만 먹으면 되므로 경제적으로도 부담이 적다. (얼라이브는 60알인데 가격은 비슷하다)



원어데이 성분표


5. 나우푸드 실리마린 (Now Foods, Silymarin, Milk Thistle Extract with Artichoke & Dandelion, Double Strength, 300 mg, 200 Veg Capsules)


간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실리마린. 음주를 많이해서 그런가 살이 쪄서 그런가 지방간 등의 질환이 조금 있는 편이다. 그래서 평소 간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얼마 전 유튜브(약사 유뷰버)를 보고 실리마린 이라는 보조제를 알게 되었다. 그래서 구입하였다. 이 제품은 아이허브에서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일 정도로 많이 판매된 제품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검증된 제품이라고 생각하여 구입해 보았다.



형태는 그냥 보통 크기의 캡슐형태이다. 실리마린은 밀크씨슬 이라는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인데 간 영양제로 불린다고 한다. 보통 실리마린 제품들이 200mg 이하의 용량을 가지고 있으나 이 제품은 더블 스트렝스로 300mg 이나 들어 있다. 하루에 한 알만 먹으면 된다. 게다가 용량도 커서 200알이 들어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성분표




아이허브 할인정보


아이허브에서 구매 시 BWT841(☜ 저의 추천인 코드) 을 입력하시면 5달러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저에게도 약간의 추천인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아는 추천인 코드가 없으면 저의 코드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 아이허브 TIP

● 결제를 원화로 할 경우 추가 수수료를 부담할 수 있으니 달러로 결제하는게 유리 합니다. 페이팔도 지원하니 페이팔 결제도 간편하고 좋습니다.


●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한국으로는 6개 까지의 상품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건강식품 이외는 수량에 무관함)


● 국내배송은 우체국 택배와 CJ 택배 중 선택이 가능한데 배송료가 동일하므로 친절하고 빠른 우체국 쪽이 더 낫겠죠?


●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 주문시 배송료가 무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는 40달러 이상 적용이며 배송료는 4달러 입니다. (가끔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벌이기도 함)


● 배송기간은 3일~6일 정도 걸립니다. (해외배송 치고는 빠른편)


반응형
Posted by 대네브 (dene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