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손이 매우 건조한 편이다. 땀구멍이 작은건지 손바닥, 손가락 등이 많이 건조하다. 특히 겨울, 봄에는 손이 더욱 건조해져서 손가락이 갈라지고 매끄럽지 못하다. 아이허브에서 핸드크림을 검색해보니 많은 제품들이 나왔다. 이번엔 좀 강력해 보이는 제품을 구입해보려고 마음 먹었고 마침 그렇게 보이는 제품이 있어서 구입해 보았다.


이름은 워킹핸즈(Working Hands)이다. 말 그대로 일을 많이해서 거칠어진 손에 바르는 핸드크림인 것이다. 뭔가 강력한 느낌.


매우 건조하고 갈라진 손에 사용하는 크림이라고 나온다. 제대로 구입한 것 같다.



오키페스? 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인데 처음 듣는 업체이다. 홈페이지(https://okeeffescompany.com/)를 들어가보니 주로 손, 발, 바디용 크림을 전문으로 만드는 업체이다. 문어발식으로 이것 저것 만들지 않으니 처음 듣는 회사지만 조금 믿음이 간다.


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이다. 왼쪽처럼 많이 갈라진 손이 오른쪽처럼 된다는데 흠... 이건 많이 써봐야 알 것 같다. 물론 두어번 바르고 저렇게 되진 않겠지.


제품을 까보았다. 양은 꽤 많다. 첫 느낌은 자동차 닦는 왁스느낌


영락없는 자동차 왁스의 물성과 형상이다 ^^; 냄새는 이걸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아주 약한 레몬향? 정도 되겠다. 그리 냄새가 강하지는 않다.


손가락으로 찍어 보았다. 위에서 말 했듯이 크림치고는 매우 단단하고 진한 느낌이다. 딱 왁스느낌. 손에 발라보니 생각대로 피부속으로 흡수되는 느낌은 적지만 매우 하드해서 피부가 코팅된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각종 외부환경으로부터 확실히 보호 되겠다는 느낌.


바닥에 전성분도 쓰여 있다.


딱 한 번 발라본 지금은 모르겠지만 소프트한 로션이나 크림보다는 꾸준히 사용하면 확실히 효과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좀 오래 사용해보고 추가내용으로 이 글에 후기를 올려볼까 한다.


워킹핸즈 링크 : https://kr.iherb.com/pr/O-Keeffe-s-Working-Hands-Hand-Cream-3-4-oz-96-g/40756


아이허브 할인정보


아이허브에서 구매 시 BWT841(☜ 저의 추천인 코드) 을 입력하시면 5달러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저에게도 약간의 추천인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아는 추천인 코드가 없으면 저의 코드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 아이허브 TIP

● 결제를 원화로 할 경우 추가 수수료를 부담할 수 있으니 달러로 결제하는게 유리 합니다. 페이팔도 지원하니 페이팔 결제도 간편하고 좋습니다.


●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의 경우 한국으로는 6개 까지의 상품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건강식품 이외는 수량에 무관함)


● 국내배송은 우체국 택배와 CJ 택배 중 선택이 가능한데 배송료가 동일하므로 친절하고 빠른 우체국 쪽이 더 낫겠죠?


●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 주문시 배송료가 무료인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는 40달러 이상 적용이며 배송료는 4달러 입니다. (가끔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벌이기도 함)


● 배송기간은 3일~6일 정도 걸립니다. (해외배송 치고는 빠른편)

반응형

+ Recent posts